티스토리 뷰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다른 사람의 사생활에 관심도 많고 호기심도 있습니다. 특히나 숨기려고 하는건 더 궁금하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갑자기 비공개로 전환해서 더이상 그사람의 사생활을 볼 수 없게 되면 더 궁금합니다.




이렇게 공개로 인스타를 운영하다가 어느날 비공개로 전환한 사람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고 싶을 때 아주 유용한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물론 불법도 아니고 인터넷에 대한 이해도만 있다면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 비공개 보는법

처음에는 공개로 운영하던 인스타그램이 지금은 비공개 계정이라고 나옵니다. 언제 공개로 전환할지는 모르겠지만 이분에 인스타를 보려면 우선 친구 신청을 하고 상대방이 허락을 한다면 모든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인이 아닌 경우 연예인나 친분이 없는 사람의 경우 친구 신청을 한다고 해서 상대방이 맞팔을 해줄지는 알 수 없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은 인터넷에서 구글을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알고 싶어하는 분의 인스타 계정 아이디를 검색을 합니다. 그럼 비공개 하고 올린 사진, 동영상을 제외 하고 공개 운영했을 때 당시의 자료는 볼 수 있습니다. 비공개 이후에 올린 사진과 동영상은 볼 수 없습니다. 그게 가능하다면 아무도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겠지요. 개인 사생활 침해가 될테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