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 차위치 모르면 나만손해?

요즘 가장 핫한 겜인 배그인데 비행기 경로에 따라서 낙하산으로 멀리 갈 수 있는 위치가 정해져 있다 보니 차량을 이용해서 비행기 경로보다 훨씬 먼곳으로 가서 파밍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때 배그 차위치를 파악하고 있다면 남들보다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겠지요?




배그에는 에란겔, 미라마, 사녹 이렇게 3개의 맵이 있고 각 맵마다 차위치, 차고지, 배위치가 정해져 있습니다. 매번 100% 리젠이 되는것이 아니라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 차위치를 어느정도 알고 있으면 배그겜에서 매우 유리한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차량으로 엄폐물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꼭 필요하지요. 그리고 미라마의 경우 맵이 너무 넓어서 차량이 없이는 이동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이동하다가 자기장에 죽기 딱 좋지요!





에란겔 배그 차위치 알고가자

에란겔 지도 부터 볼게요! 솔로냐 듀오냐 스쿼드냐에 따라 가는 장소가 달라지지만 대도시를 가지 않는다고 할때 우선 차량부터 확보하는게 가장 좋은것 같아요. 지도만 보면 배그 차위치가 저렇게나 많은데 왜 내가 가면 차가 없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저도 그랬고요!





랜덤이다 보니 갈때마다 차량이 있는건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확률로 볼때 리젠 잘되는곳이 분명이 있긴합니다.





배그 차위치 알아보기

배그에서 가장 차량이 필요한 미라마입니다. 맵이 너무 너무 넓다 보니 차량이 없으면 장막이 반대로 반대로 걸리면 절대 걸어서는 갈 수 없는 맵! 가다가 결국은 죽은적도 많았어요. 비행기 경로를 보고 차량이 있는 위치로 떨어져서 멀리 멀리 가서 파밍을 하는경우가 많아서 저는 차위치를 항상 기억해놓고 가곤합니다. 




사실 초반 싸움을 잘 못해서 사람이 잘 없는 곳으로 가는게 이유이기도 합니다. 낙하산도 빨리 떨어져야 하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하면 차 구해서 항상 구석으로 구석으로~~





배틀그라운드 차위치

마지막으로 최근 가장 핫한 맵인 사녹입니다. 맵이 작아서 자동차가 거의 필요없어서 좋고 총기류가 잘 나와서 총 없어서 못하겠다는 사람은 없어서 좋아요! 배그 포스팅을 하고 있다 보니 갑자기 배그가 하고 싶어지네요! 오늘 저녁에 퇴근하고 겜방으로 가야겠습니다.






댓글